최종편집일시:2017.10.18 (수요일)  로그인 | 회원가입
주간날씨 전체기사 자치/행정 일반 정보 칼럼 교육/문화 계룡과 나
사회/인물환경/건강
 
전체보기
사회/인물
환경/건강
뉴스 홈 일반 사회/인물 기사목록
 
계룡軍문화축제, 시가지전투퍼포먼스 ‘리인액트먼트’
인질 구출작전 등 스릴과 생동감 넘치는 프로그램
기사입력 2017-09-29 오전 11:58:00 | 최종수정 2017-09-29 오후 12:02:33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2017 계룡軍문화축제’기간 중 시가지 전투 퍼포먼스인 ‘리인액트먼트(Re-enactment)’를 선보인다.

전투퍼포먼스는 10월 8일과 9일 12:30분, 17:00시 등 각각 하루 2회씩 금암동 행사장에서 관람객을 찾아가 퍼포먼스 및 포토타임을 갖고, 계룡대 비상활주로에서는 10월 8일과 9일 오후 2시에 진행 할예정이다.

전투를 재현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행사장에 갑자기 흉기로 무장한 괴한 4명이 난입해 순식간에 관람객 여성과 남성 2명을 인질로 억류하고 대치중인 상황을 연출하게 된다.

또 긴급히 투입된 특수부대 요원들이 인질을 구출하기 위해 방탄복에 소음기와 레이저가 장착된 소총, 수류탄, 초소형 카메라가 부착된 방탄헬멧 등 최첨단 장비로 무장하고 민첩하게 작전을 개시한다.

특수부대 요원들로부터 자동 송신되는 영상과 음성정보 등의 현장상황을 작전지휘부가 실시간대로 공유하고 작전지시를 내린다.
 
요원들은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단숨에 괴한들을 제압하고 인질을 무사히 구출해 냄으로써 완벽한 작전을 펼치고 상황을 종료하게 된다.

이와 같이 피를 흘리지 않고도 괴한들로부터 인질을 무사히 구출해 내는 스릴과 생동감 넘치는 시가지 전투 재현 퍼포먼스인 ‘리인액트먼트’를 계룡軍문화축제에 특별 초청하여 시민들과 함께 한다. 

시 관계자는󰡒황금연휴 기간 중 계룡시를 찾아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국방의 소중함을 느끼고, 가족과 함께 계룡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軍문화축제’는 금암동 특설무대를 중심으로 계룡대 비상활주로와 엄사네거리 등 계룡시 일원에서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준비하여 육군의 ‘지상군페스티벌’과 함께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국민들에게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계룡신문
 
 
 

스폰서 링크

 
계절의 묘미  http://
맛집을 찾아
 
 
네티즌 의견
전체 1   아이디 작성일
문화라는 단어가 참 의미가 넓네요... realguroo 2017.10.13
군인들의 작전 또는 훈련 그리고 전쟁병기 전시가 문화라... 군복입은 전직 연예인들이 춤추고 노래하고하는게 우리나라 군대의 문화?
국군으날 행사에서 돈들어갈일만 시에 떠넘겨서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생색은 지들이 다네고...
그 돈을 시민들을 위해 쓰길 바랍니다. 몇천 몇억씩 연예인들주고 폭죽사는데 쓰지 말고...
먹을거 팔고 술팔고하는데 타지 업체들 들어와서 계룡에서 돈벌어가라고 하는 축제입니까?
타지역 사람들이 대중교통도 전무하다시피한 계룡시까지 차끌고와서 술먹고 갈일은 없고...
어느면하나 이해가 안되는 저질축제... 빨리 없어지길 바랍니다
 
의견쓰기
 
파독간호사, 광부 재독교민 계룡시청 방문
송차순, 충남생활원예경진대회 장려상 수상
사회/인물 기사목록 보기
 
  일반 주요기사
계룡시 모 식당 10원짜리 임금지급 논란 보도
계룡시 '쥐꼬리 출산장려금' 형식적인 수준
시의회 김미경 의원, '황당' 긴급공지 1년 반
말뚝박은 입간판 합법일까? 불법일까?
'김용락 부의장, A원사' 택시에서 행패 논란
밀목재 생태터널 붕괴
계룡시 2:0 아산시
徹天之怨讐! 계룡신문
 
 
주간 인기뉴스
파독간호사, 광부 재독교민 계룡시청 방문
파독간호사, 광부 재독교민 계룡..
두마교차로 교통사고 발생 '신속..
제2회 밀리터리댄싱경연대회 우..
이주여성 캘리그라피 전시회 열..
주택가 '가을 뱀' 출몰 주의, 독..
 
인기 포토뉴스
계룡의 나무들
徹天之怨讐! 계룡신문
전봇대 옆에서 발가벗고 춤추..
계룡신문을 지키는 멍멍이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계룡신문. 등록번호: 충남 아 00001호(등록일: 2005.8.4). 우)32826. 충남 계룡시 장안로 31
발행인[개인정보관리책임자,청소년보호관리책임자], 편집인: 이재수
Tel. 042-841-3465 artmine@hanmail.net
Copyright(c)2017 계룡신문사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